본문 바로가기
  • 완결 1권

    2013.01.20 약 9.3만자 2,500원

이용 및 환불안내

작품소개

원제 : Rebel Love

재키 메리트 지음 / 오현수 옮김


남자는 연애? 여자는 결혼?

오래전 카산드라 화이트필드는 바람둥이 가드 스털링의 팔 안에 안겼다. 카산드라는 함께 나눈 그 정열적인 밤을 미래에 대한 언약이라고 굳게 믿었다. 하지만 그 다음날 아침, 가드는 그녀의 이름마저 까맣게 입었다! 그 후 아버지의 유언 때문에 다시 몬태나로 돌아온 그녀는 두 번 다시 만나고 싶지 않은 남자와 대면해야만 했다.


사랑의 한판승

가드는 건들거리는 바람둥이에서 존경받는 목장주로 변신해 있었다.
그리고 그는 화이트필드 목장의 새 주인이 된 아름다운 미녀에게 접근하려 한다. 하지만 그는 자신이 과거에 그녀에게 무슨 짓을 했는지 모른 채, 막무가내로 그를 적대시하는 그녀를 참아내야 하는데….


▶ 책 속에서

「그렇다면 내가 기억조차 하지 못하는 오래된 잘못 때문에 화난 건 아니로군」

카산드라는 고개를 흔들었다. 「당신의 기억에 공백이 생긴 건 당연해요. 당신이 저지르고 다녔던 그 많은 잘못들을 기억하고 있는 사람은 없을 테니까요」

가드는 미소를 지었다. 「화이트필드 양, 지금 나는 건실한 시민이 되었소. 참, 한 가지… 왜 지금까지 결혼하지 않은 거요?」

「내 사생활은 당신과는 아무 상관없어요. 이제 떠나 주시면 감사하겠군요. 날 우습게보지 마세요, 스틸링. 난 아직 총 다루는 법을 잊지 않았으니까」

가드는 웃었다. 「지금 날 총으로 쏘겠다는 거요? 젠장, 당신이 살인을 불사할 정도로 내가 엄청난 잘못을 저지른 거요? 내가 당신에게 키스라도 했소?」 그의 눈에는 장난기가 가득했다. 「아니면 당신이 키스해 달라고 했는데 내가 거절했나? 그랬소?」

리뷰

매주 베스트 리뷰어를 선정하여, 10,000원을 드립니다. 자세히 보기

리뷰 운영방침
0 / 300등록

정가

소장

권당 2,500원

전권 2,500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