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완결 1권

    2015.12.03 약 19.4만자 3,800원

이용 및 환불안내

작품소개

음악이 가슴을 뛰게 만드는 곳, 몸과 정신이 진이 빠지도록 만드는 클럽에 의선은 미치도록 빠져 있었다. 그곳에서 의선은 발끈, 도발을 하게 만드는 영훈을 만난다. 그리고 평소에는 생각하지도 못할 일을 벌이고야 만다. 정신이 들어보니 깨어난 곳은 호텔. 처음 만난 그에게 빠져들어 정신을 차리지 못하고 일을 벌이고야 만 것이다. 자신이, 자신이 아니게끔 만들어버리는 상대로 의선은 혼란을 겪는다. 그리고 두 번째 만남. 그들은 또다시 서로의 도발에 몸을 던지고 다음날 비슷한 아침을 맞이한다. 의선은 찜찜함과 미련을 남기고 그 자리에서 도망치듯 뛰쳐나온다.

그들이 다시 만난 곳은 다름 아닌 영훈의 집. 의선이 소개팅으로 만난 남자 영진의 동생이란다. 둘은 또 다시 발끈하지만 그것은 전번과는 다른 그들 본연의 성격으로 충돌하고 만다. 하루 아니 이틀이나 같이 밤을 보낸 사이였지만 둘 모두 충돌을 즐기는(?) 사이였단 말인가? 우연 같은 만남들은 그렇게 지나가고 그렇게 끝나는 듯했으나 서로를 도발하게 만들었던 그들의 인연은 그렇게 끝나지는 않는다. 만났다 하면 미친 듯이 빠지거나 아니면 좌충우돌 서로가 격렬하게 충돌하는 그들의 인연이 어떻게 이어나가게 될 것인지…….
흥미롭고 빠른 문장과 전개가 독자의 시선을 잡아끄는 신선한 본격 유희 연애소설. 마치 주변에서 일어났던 일을 듣는 듯한 그러면서도 독특한 사랑싸움의 즐거움을 느낄 수 있을 것이다"

리뷰

매주 베스트 리뷰어를 선정하여, 10,000원을 드립니다. 자세히 보기

리뷰 운영방침
0 / 300등록

정가

소장

권당 3,800원

전권 3,800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