작품소개
바른 생활. 과묵한 언행. 재미없는 연애. 인준을 대표하는 단어들은 그랬다. 그런 인준이 사랑에 빠졌다. 숨기고 싶어도 도저히 숨길 수 없는 짝사랑에.
할 말 다 하는 당돌한 신입사원 김연리. 누구나 무서워하는 고인준 부장이 요즘 이상하다. 눈을 돌리면 시선이 섞이고, 퇴근길 마트에서 마주치고.
“부장님, 저 좋아하세요?”
어느 날, 술기운을 빌려 던진 직구에,
“좋아합니다.”
고인준은 당황하면서도 담담하게 고백한다.
사랑에 빠진 과묵한 남자, 그 사랑이 부담스러운 여자
부장과 신입사원이라는 관계에서부터 변화해 가는
비밀스럽지만 달달한 사내연애!
*
<출근해서 만나요 연작 시리즈>
「출근해서 만나요」: 전략기획부의 과묵한 바른 생활 부장 인준. 할 말 다 하는 당찬 신입사원 연리. 짝사랑에 애달파하는 인준과, 그 짝사랑에 점점 물들어가는 연리의 달달한 비밀 사내연애!
「사랑이 쉬는 날」: 오래된 사내연애 커플 제헌과 소아. 평온하지만 앞으로 나아가지 못하는 연애에 지쳐감에도, 결국 진실된 사랑으로 치유되어 가는 애틋한 힐링 로맨스.
「내 마음 보고서」: 사람을 잘 믿지 않는 서건 주식회사 전무 채진에게 어울리는 비서가 되기 위해 노력하는 다애. 그런 그녀가 맘에 들기 시작한 채진. 전무 비서실에서 펼쳐지는 비밀스러운 갑을관계 로맨스.
「내게 너무 나쁜 남자」: 서건 주식회사 이사 채건은 장래를 위한 결혼을 원하지만, 오랜 연인인 세진을 놓지도 못한다. 결국 세진이 이별을 선언한 후에야 채건은 성공보다 소중한 것을 깨닫는데…….
「발렌타인데이의 비밀」: 전략기획부의 한빈은 인사팀에 대학 동창 주경이 있다는 것을 알게 된다. 모든 여자에게 다정한 남자, 한빈. 행복하면 안 된다고 되뇌는 주경. 다정함이 사랑으로 변모해 가는 사내 로맨스.
「화이트데이의 비밀」: 조카 세희를 딸처럼 키우는 주완. 그의 비밀을 유일하게 알고 있는 희수는 몰래 돕기만 하지만, 어느 날 세희가 그녀를 엄마로 착각하면서 주완과의 관계가 변해가는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