작품소개
그의 여인이 되느냐… 마느냐!
재정적 곤경에 빠진 미스티는 가짜 정부가 되어주면 도와주겠다는 레오네의 제안을 수락할 수밖에 없었다. 매력적인 레오네에게 끌린 그녀는 결국 진심으로 그에게 빠져들지만, 사실 그에겐 다른 속셈이….
▶ 책 속에서
"내 정부인 척 해줄 여자가 필요하오. 당신은 그 역에 맞게 행동하고 그에 맞게 옷을 입고 사람들에게 우리가 연인이라는 걸 납득시켜야 할 거요."
"지금… 나더러 가짜 정부가 돼 달라는 얘기죠?"
"내가 섹스를 얻기 위해 돈을 써야 하는 남자로 보이오?"
"내가 그걸 어떻게 알겠어요? 정부인 척 해주면 높은 급여를 지불하겠다는 시실리안 갑부의 제의를 매일 받는 것도 아닌데."
미스티는 당황스러웠지만 창피한 마음에 딱딱하게 응수했다.
"그런 말투와 태도를 취한다면 그나마 관심을 갖는 시실리안 갑부는 한 명도 없게 될 거요."
[시스터 브라이드]시리즈
운명의 이끌림. 어릴 때 헤어져 서로의 존재조차 모르고 살아온 세 자매. 그러던 어느날 운명의 상대를 만나게 되면서 마침내 잃어버린 자매들도 찾게 되는데….
첫번째 이야기[황태자와 사랑을]
-납치된 조카를 찾아 아랍으로 간 프레디. 아이를 되찾기 위해 그녀가 할 수 있는 일은 단 하나! 야스파르에게 청혼하는 것뿐인데….
두번째 이야기 [백만장자와 사랑을]
- 재정적 곤경에 처해 있는 미스티. 레오네의 도움을 받을 수밖에 없지만, 그가 요구한 정부 역할을 해낼 자신이 없는데….
세번째 이야기 [그리스인과 사랑을]
-그리스 부호의 딸로 입양되었던 이오네. 알렉시오와의 정략결혼에서 벗어나 자유를 찾기 위해 결혼 첫날밤 몰래 잠적하려는 계획을 세우지만….
네번째 이야기 [천사의 두 얼굴]
-5년 전 위기에 처한 린우드 가(家)의 와인사업체를 구해준 루치아노는 그 과정에서 풋풋하고 감수성 예민한 케리의 마음을 사로잡지만 어처구니없는 횡령 사건으로 유죄를 선고받고..